글라스락

대한민국 1등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글라스락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논산공장에서 100% 국내 생산되는 유리밀폐용기로 국내는 물론, 북미와 유럽, 중국과 아시아를 비롯한 세계 90여 개국에서 시간당 7,200개가 판매되는 국내 시장 점유율 1위의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22년 7월~23년 6월 닐슨 스캔트랙
(할인점+체인수퍼+조합마트) 기준
Story
  • 유리밀폐용기
    국내 시장 점유율
    1
  •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글로벌 브랜드
    96 개국 수출
  • 믿을 수 있는 품질
    MADE IN KOREA
    100 %
  • 소비자에게 필요한
    다양한 종류의 제품
    400 여 가지
  • 시간 당 판매되는
    글라스락 제품의 수
    7200
  • 글라스락의
    총 판매수량
    189623208 여 개 (18년 7월 ~ 23년 12월, 반제품 기준)
History
  • 1967 - 1971

    1967년삼광초자공업 설립 1971년삼광유리공업㈜ 상호 변경
  • 1981 - 1989

    1981년일본 Ishizuka Glass co.LTD와 기술제휴 1988년병유리 생산 제품 KS표시 허가 취득 1989년유리제조 부엌용품 및 식탁용품 ‘품’ 마크 취득
  • 1993 - 2006

    1998년 삼광캔 설립 1999년 삼광유리공업(주) 설립 2001년 삼광유리공업㈜ 삼광캔 흡수 합병 2002년 ISO 9001:2000 인증 획득 2005년 Glasslock 런칭 2006년 글라스락, 제 5회 1,000대 우수 특허제품대상 수상
    종합대상(국무총리상) 수상(특허청) 후원
  • 2007 - 2012

    2007년 대한민국 로하스 인증 취득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
    2008년 소비자 웰빙지수 1위 선정 2009년 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삼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10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수상
    삼광유리 주식회사 상호 변경
    2011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 수상
    제13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수상
    여성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수상
    오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세계 일류상품 선정
    2012년 칠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iF디자인어워드 수상
  • 2013 - 2019

    2013년 삼광글라스㈜ 상호 변경
    글라스락 2013 화이트브랜드 인증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디자인경영부문 국무총리상 수상
    핀업 디자인어워드 8개 제품 수상
    디자인패키지 팩스타상 수상
    '글라스락' 밀폐용기 부문 최초 CCM(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
    글로벌품질경영인대상 수상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대상 아이덴티티 디자인부분 최우수상 수상
    2014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미국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독일 디자인 어워드 수상
    iF디자인어워드 수상
    2015년 중국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독일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16년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수상 2018년 퍼스트브랜드대상 10년 연속 수상 2019년 글라스락 세계일류상품선정 (9년 연속)
  • 2020 - 현재

    2020년 SGC솔루션㈜ 사명 변경
    글라스락 14년 연속 로하스 인증
Technology

템퍼맥스(TEMPERMAX™) 글라스락 내열강화유리의 고유 명칭으로 독자적으로 보유한 강화처리 공법으로 제조되어 쉽게 깨지지 않는 단단함과, 급격한 온도 변화에도 견디는 탁월한 내열성을 가진 고품질 유리입니다.